임대절차

대관 절차

  • 01
    신청
    • 신청서 접수
  • 02
    배정작업
    • 배정기준(신청시기,규모)에 따라 배정
  • 03
    배정심의
    • 대관운영위원회 심의
  • 04
    계약체결
    • 최종결과 확정 및 계약 체결

전시장 임대 절차 안내

  • 신청
    접수기간 : 공고 후 약 1개월
    신청대상 : 코엑스 마곡 전시장에서 개최하고자 하는 행사
    • 신청시기 : 2년 후 개최할 전시회에 대해 접수를 받으며, 정확한 접수시기는 매년 하반기 코엑스 마곡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
  • 배정작업
    배정기준(신청시기, 규모)에 따라 배정
    배정순위
    1순위 전시장+회의실 전관 행사
    2순위 B2B 전시회
    3순위 신규 산업 품목
    4순위 일반 행사
  • 배정심의(대관운영위원회)
    대관운영위원회 개최 시기 : 년 1회 개최
  • 계약체결
    조정 완료 후 최종 결과 확정, 최종 확정 후 “1개월 이내” 계약 체결
    계약 체결 안내 공문이 발송 된 행사가 “취소”시, “2년간 미배정”

문의처

전시장 임대문의
연락처 : 02-767-6005 E-mail : magok@coex.co.kr
Vi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