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대절차
대관 절차
-
01신청
- • 신청서 접수
-
02배정작업
- • 배정기준(신청시기,규모)에 따라 배정
-
03배정심의
- • 대관운영위원회 심의
-
04계약체결
- • 최종결과 확정 및 계약 체결
전시장 임대 절차 안내
-
- 신청
-
• 접수기간 : 공고 후 약 1개월•신청대상 : 코엑스 마곡 전시장에서 개최하고자 하는 행사• 신청시기 : 2년 후 개최할 전시회에 대해 접수를 받으며, 정확한 접수시기는 매년 하반기 코엑스 마곡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
-
- 배정작업
-
• 배정기준(신청시기, 규모)에 따라 배정•배정순위
1순위 전시장+회의실 전관 행사 2순위 B2B 전시회 3순위 신규 산업 품목 4순위 일반 행사
-
- 배정심의(대관운영위원회)
-
•대관운영위원회 개최 시기 : 년 1회 개최
-
- 계약체결
-
•조정 완료 후 최종 결과 확정, 최종 확정 후 “1개월 이내” 계약 체결•계약 체결 안내 공문이 발송 된 행사가 “취소”시, “2년간 미배정”
문의처
전시장 임대문의
연락처 : 02-767-6005
E-mail : magok@coex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