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대절차

회의실 임대 절차 안내

  • Step1. 행사 임대 상담(문의) 견적서 발송
    코엑스 마곡 회의실 임대 문의를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
    회의실 임대 및 국제/국내 행사 관련 문의는 하단 문의처로 연락 바랍니다.
    2024년 11월 28일 개관 예정으로, 회의실 문의는 12월 이후 행사 건부터 접수 중입니다.
  • Step2. 전자계약 체결 및 계약금 10% 납입
    사업자등록증, 행사개요서, 담당자 정보 (성함, 휴대전화, 이메일) 제출(이메일로 제출 필수) 및 협의 후 계약 체결
    계약금 10% 납입 완료 후에 임대장소가 확보됩니다
    전자계약 체결 (법인 인감도장 날인 필수)
  • Step3. 중도금 40% 납입(임대개시 3개월 전)
  • Step4. Pre-Conference Meeting(행사 15일전 협의)
    *
    행사 전 필수 제출 서류
    세부행사 프로그램 및 진행계획 협의
    회의실 내부 좌석 배치도, 로비 전시/구조물 배치도
    *
    행사 전 선택 제출 서류(해당 시 제출)
    기술지원신청서, 작업신고서, 원상복구 체크리스트, 중량물 반입 신청서 홍보/사인물 설치 신청서 등
    회의실 입구 및 공용통로 DID(디지털 사이니지 이미지)
    코엑스 마곡 홈페이지 행사일정(컨벤션일정) 게재 신청서
    *
    행사 관련 서류 제출 방법
    계약 담당자 이메일 송부
    제출서류 바로가기
  • Step5. 잔금 납입
    임대개시 7일전까지 잔금 납입이 필요합니다.
  • Step6. 행사 개최
    행사 당일 현장에서 운영지원(회의실 오픈, 냉난방, 장비 추가 등)이 필요하신 경우,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전시컨벤션 지원센터
      연락처 : 02-767-6006, 6007, 7008
  • Step7. 최종 정산 및 세금계산서 발행
    카드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가능
    명세서 내 가상계좌번호를 통한 계좌이체 가능

참고사항

기본 임대 시간

전일 (09:00~18:00),
야간 (준비대관 시, 19:00~22:00/20:00~23:00)
종일 (전일+야간, 09:00 ~ 22:00)

행사장 운영(세팅)

행사 진행을 위해 필요한 좌석 배치 및 장비 사용 계획을 행사 10일 전까지 확정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각 회의실 임대료에는 회의실 세팅비(1일 1회에 한함)가 포함되어 있으며, 추가 세팅 변경 시 별도 요금이 부과됩니다.

회의실 용도 외 사용

회의 시설용도외 행사(예 : 전시, 이벤트 등)로 사용 시 임대표 할증이 적용됩니다.

Lobby

로비는 공용 공간으로 사용 시 별도의 사용료가 발생되며, 승인받은 건에 한하여 19시 이후로 설치물 시공 및 철거가 가능합니다.

문의처

코엑스마곡사업단 회의실 임대문의
연락처: 02-767-6011 E-mail: magok@coex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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